철우회 Home 철우회 소식 새소식(공지)

새소식(공지)   ㅣ 회원과 함께하는 따뜻한 철우회

게시글 검색
전현직 철우회 임직원 오찬 간담회 개최
철우회 조회수:552
2017-06-13 11:46:08

(사)철우회는 6월 12일(월요일), 전임 철우회 임직원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서울역 그릴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철우회 제2대 황해중 회장을 비롯하여 민척기 회장(제10대), 김시원 회장(제13대), 이용대 전 상무이사, 김학렬 전 상무이사, 민철식 전 상무이사, 정구섭 전 부회장, 박삼수 전 총무국장, 봉병호 전 실장, 김유노 전 실장, 김대수 전 실장 등 전임직원 11명과 신광순 회장(제14대) 등 현재 근무중인 12명 모두 참석했다.

신광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전임 임직원께 감사를 표하며, 회원들은 고령화 되어가고 철우회 역시 갈수록 어려워 지고 있다. 앞으로 나아갈 철우회를 위해 선배님들의 지혜를 얻고자 한다”고 말했다.

황해중 2대 회장은 “먼저 잊지 않고 초대해줘서 고맙다. 나날이 발전해가는 철우회를 바라보면서 이처럼 수고해준 후배들이 정말 고맙고 뿌듯하다. 우리 철우회는 잘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잘 되는 길이라면 우리 선배들도 기꺼이 힘을 보태겠다.” 말했다.

그 외에도 민척기 회장, 김시원 회장 등 전임자들이 철우회를 위한 의견과 자리를 마련해준 현 집행부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창립 이래 처음으로 마련된 사단법인 철우회 전현직 임직원 오찬회는 그야말로 화기애애한 가운데 보다 건설적인 철우회가 되기를 바라는 염원으로 건배를 함께 했다.

 

 글·사진  장태창 기자 010-8943-6843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