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우회 Home 철우회 소식 새소식(공지)

새소식(공지)   ㅣ 회원과 함께하는 따뜻한 철우회

게시글 검색
철우회, 법인회원사 초청 간담회 개최!
철우회 조회수:419
2017-03-24 15:39:14

봄꽃이 하나 둘 피어나는 3월 23일(목요일), 사단법인 철우회(회장 신광순)는 법인회원사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하승열 관리본부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간담회에는 11개(15) 법인회원사가 참석했다.

참석한 회원사 소개에 이어 철우회 일반현황과 연혁, 회원 및 조직현황, 주요사업, 2017년도 사업 기본방향, 회원중심의 관리운영 체계 확립 등 2017년 철우회 사업 전반과 행사 플랜에 대해 보고하고 상호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사)한국철도신호기술협회 한봉석 회장은 “철우회관 건립, 철우회 명예회원 가입자격 확대 등 철우회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였다.

올해 처음으로 철우회 법인회원사로 가입하고 참석한 코레일관광개발(주) 방창훈 대표는 “앞으로 철우회 선배들과 교류를 더 많이 가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레일유통(주) 유제복 대표는 “철도와 인연을 맺은지 이제 14개월 정도 됐다. 앞으로 철우회와 좀 더 긴밀한 관계를 가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철도산업개발(주) 신정교 부사장은 “철우회 법인회원사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여 더 많은 회원사들이 가입하도록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철우회 신광순 회장은 “돌이켜보면 철우회 창립 52년이 되도록 도움을 주신 법인회원사에 제대로 감사인사를 드리지 못한 거 같아 송구스럽다.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1년에 한번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앞으로 철우회 역시 법인회원사를 위해 무엇을 해 줄 수 있는가에 대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2017 법인회원사 간담회는 철도 선후배들의 우정을 나누며, 화기 넘치는 오찬을 즐기며 모두 마무리하였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