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우회 Home 철우회 소식 새소식(공지)

새소식(공지)   ㅣ 회원과 함께하는 따뜻한 철우회

게시글 검색
제23회 철우회장배 바둑대회 개최!
철우회 조회수:642
2016-10-02 12:43:30

철도 바둑동호인 및 철우회원의 친목과 화합을 위한 제23회 철우회장배 바둑대회가 용산 철도회관에서 개최되었다.

9월 28일(수요일), (사)철우회 하승열 관리본부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6개팀(코레일 현직 1명 포함), 선수 24명이 참가하여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직능단체장, 지방철우회 임원 등 많은 철도인들이 참석, 대회를 축하해주었다.

원만한 대회 진행을 위하여 이영기 전우회 회장이 심판위원장의 중책을 맡아 주었다.

이영기 심판위원장은 같은 철도가족으로서 페어플레이와 특히 시간준수를 강조했다.

예선전을 치른 선수들은 인근 함경면옥으로 이동하여 대회운영위원회가 마련한 점심식사를 즐기면서 잠시 휴식을 취했다.

패자부활전을 비롯하여 아침 10시부터 시작된 바둑대회는 오후 5시 경 모두 마쳤다.

 

개인전 우승은 조정훈(코레일 경북본부 승부역), 준우승은 이일규 회원(영주지방철우회), 3위는 황선규(서울A팀)회원이 차지했다.

단체전 우승은 영주지방철우회, 준우승은 서울A팀이 각각 차지했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고, 단체전 우승팀에게는 우승트로피가 주어졌다.

신광순 회장은 대회인사말을 통하여 23년의 역사를 가진 철우회장배 바둑대회를 통하여 승패도 중요하겠지만, 그 보다는 철우회원 및 철도인들의 친목 도모와 소통의 시간이 되기를 당부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