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우회 Home 철우회 소식 새소식(공지)

새소식(공지)   ㅣ 회원과 함께하는 따뜻한 철우회

게시글 검색
(사)철우회 지회장 초청 간담회 개최
철우회 조회수:676
2016-06-22 18:01:19

 

사단법인 철우회는 6월 22일(수요일) 용산 용사의 집에서 2016 년 전국 지회장(17)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김천(강순돌)지회와 마산(강금악)지회를 제외한 15개 지회장이 모두 참석했다.

오전 11시, 하승열 관리본부장의 사회로 시작된 간담회는 참석지회장의 소개에 이어 신광순 회장의 인사말씀이 있었다.

신광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지회의 현안과 처한 상황, 신규회원 가입 문제 등 철우회 발전을 위하여 마련한 자리인만큼 허심탄회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간담회는 (사)철우회 현황 설명에 이어 (사)철우회 발전방안 토론으로 이어졌다.

참석지회장들은 지회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비롯하여 본회와 지회의 상생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공유)하는 등 활발한 토론으로 이어졌다. 토론은 오후 1시를 넘겨서야 겨우 마무리되었다.

토론시간에 미처 말하지 못한 의견은 오찬을 들면서도 계속되었다.

지회장들은 하나같이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준 신광순 철우회장에게 감사를 표했다.

정구섭 부회장은 지회는 물론 철우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에 감사드리고, 철우회 발전을 위한 건배를 제안했다.

모처럼 철도선후배가 자리를 함께한 오찬은 건배와 덕담으로 철도인의 끈끈한 정을 주고받았다.

뜨거웠던 사단법인 철우회 전국 지회장 초청 간담회는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모두 마무리되었다.

 장태창 기자  dramajangter@daum.net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