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우회 Home 철우회 소식 새소식(공지)

새소식(공지)   ㅣ 회원과 함께하는 따뜻한 철우회

게시글 검색
(사)철우회-코레일관광개발(주) MOU 체결
철우회 조회수:914
2015-09-02 16:01:00

  철도와 더불어 살아온 (사)철우회(회장 신광순)와 코레일관광개발(주)(대표 이건태)는 상호 발전과 관광상품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8일, 체결된 업무협약을 통해 코레일관광개발(주)는 1만여 철우회원의 철도에 대한 노하우와 인프라를 적극 활용, 국내­외 관광상품 마케팅과 연계하여 긍정적 시너지를 기대하게 된다.

  반면, (사)철우회는 회원들에게 코레일관광개발(주)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홍보, 회원들이 여행을 통하여 활력 넘치는 생활, 행복한 노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려는 것이다.

  또한 (사)철우회에서 운영하는 인터넷레일뉴스를 통하여 코레일관광개발(주)의 홍보는 물론 철도 관광상품 광고·마케팅에도 적극 나선다는 플랜이다.

  코레일관광개발(주) 이건태 대표는 “먼저 철우회와 MOU를 체결하게 되어 기쁩니다. 철우회 선배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다면, 특히 여행 관련해서 보탬이 될 수 있는 우리 코레일관광개발이 되겠습니다. 더 반가운 것은 저희 코레일관광개발을 만드신 신광순 회장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남다른 의미가 더 큰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여행을 즐기시는 철우회 선배님들에게 힘이 되는 코레일관광개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사)철우회 신광순 회장은 “아끼는 후배가 대표를 맡고 있는 코레일관광개발과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 더 기쁘고 고맙습니다. 코레일관광개발 상품을 통하여 우리 철우회원들이 국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철우회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지원하겠습니다. 9월 7일 철우회 창립 50주년 행사에 코레일관광개발 합창단이 축가를 불러준다는데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우리 철우회도 코레일관광개발을 위하여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적극 나서서 하겠습니다. 러시아, 중국 단체여행도 회원들에게 널리 홍보하여 많이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정말 상생하고 발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고 말했다.

 

 

  코레일관광개발(주) 용산지사(지사장 최선영)는 승무가 없는 몇몇 직원들이 짬을 내어 MOU 체결을 축하해주었다.

  해랑열차(15%) 등 앞으로 코레일관광개발(주)는 취급하는 국내외 여행상품에 대하여 철우회원들에게 특별할인(20~50%) 등 지속적인 배려를 약속했다.

  두 기관은 미래지향적인 파트너쉽을 위하여 파이팅을 외치며 업무협약을 갈무리했다.

 

 

 

 

  * MOU : Memorandum Of Understanding

 

 

 

 

 

   장태창 기자 itrailnews@naver.com

 

 

댓글[0]

열기 닫기

top